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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제 1 장 총 칙
제 1 조 (목적)
이 이용약관(이하 '약관')은 객실관리프로그램(이하 회사라 합니다)와 이용 고객(이하 '회원')간에 회사가 제공하는 객실관리프로그램 서비스(한글명: 더엠알네트웍스, 이하 서비스)의 가입조건 및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더엠알네트웍스 웹사이트(www.hotelrian.com)에서 온라인으로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하며,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개정될 수 있습니다. 개정된 약관은 온라인에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휘하며, 이용자의 권리 또는 의무 등 중요한 규정의 개정은 사전에 공지합니다.

(2)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될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지체 없이 이를 사전에 공시합니다.

(3)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웹을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4)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3 조 (약관외 준칙)

① 이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개별서비스에 관한 이용안내(이하 서비스별 안내라 합니다)와 함께 적용합니다.


②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의 취지에 따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이용고객'이라 함은 회원제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2.'이용계약'이라 함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고객 간에 체결 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3.'이용자번호(ID)'라 함은 이용고객의 식별과 이용고객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고객이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4.'비밀번호'라 함은 이용고객이 부여 받은 이용자번호와 일치된 이용고객 임을 확인하고 이용고객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이용고객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단말기'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이용고객이 설치한 개인용 컴퓨터 및 모뎀 등을 말합니다.

6.'해지'라 함은 회사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②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2 장 이용계약 체결

제 5 조 (이용 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이용고객의 본 이용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와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이용승낙으로 성립합니다.

(2) 본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는 이용신청 당시 해당 더엠알네트웍스 웹의 '위의 이용약관에 동의합니다' 체크박스를 체크후에 회원가입버튼을 누름으로써 의사표시를 합니다.

제 6 조 (서비스 이용 신청)

(1) 회원으로 가입하여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고객은 회사에서 요청하는 제반정보(이름, 성별, 생년, 거주지역, 연락처 등)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2) 모든 회원은 반드시 회원 본인의 이름과 해당정보를 제공하여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실명으로 등록하지 않은 사용자는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3) 회원가입은 반드시 실명으로만 가입할 수 있으며 회사는 실명확인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4) 타인의 명의(이름 및 기타개인정보)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모든 ID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 대하여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회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 7 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회사는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용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단, 회사의 공식사이트 이외의 웹에서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8 조 (이용 신청의 승낙과 제한)

(1) 회사는 제 6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고객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 원칙적으로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2) 회사는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 승낙하지 아니 합니다.
*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 이용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 사회의 안녕과 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기타 규정한 제반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 본 서비스와 경쟁관계에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 기타 규정한 제반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3) 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제 9 조 (이용자ID 부여 및 변경 등)

(1) 회사는 이용고객에 대하여 약관에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ID를 부여합니다.

(2) 이용자ID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ID를 해지하고 재가입해야 합니다.

(3) 이용자ID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고객 또는 회사의 요청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자ID가 이용자의 전화번호 등으로 등록되어 사생활침해가 우려되는 경우
2.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3.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4) 서비스 이용자ID 및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이를 소홀이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일절 지지 않습니다.

(5) 기타 이용자 개인정보 관리 및 변경 등에 관한 사항은 서비스별 안내에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3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10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이용고객이 희망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4) 회사는 이용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 11 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실명으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은 주소, 연락처, 전자우편 주소 등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4) 회사가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의거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에게 부여된 ID의 비밀번호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5)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의무를 지며,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해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한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6)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7) 회원은 회사 및 제 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됩니다.

(8)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제한 등의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 다른 이용자의 ID, 비밀번호, 개인정보등을 도용하는 행위
* 이용자 ID를 타인과 거래하는 행위

*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받지 않고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 본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모욕적이거나 개인신상에 대한 내용이어서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제 4 장 서비스의 이용

제 12 조 (서비스 이용 시간)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중단은 더엠알네트웍스 웹을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

(2)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예고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회원에게 사전 또는 사후에 공지합니다.

(4) 회사는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중단의 경우(시스템관리자의 고의,과실없는 디스크장애, 시스템다운 등)에 사전통지가 불가능하며 타인(PC통신회사, 기간통신사업자 등)의 고의,과실로 인한 시스템중단 등의 경우에는 통지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를 특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제 13 조 (이용자ID 관리)

(1) 이용자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 ID에 의하여 제반 이용자 관리업무를 수행 하므로 회원이 이용자 ID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회사가 인정할 만한 사유가 없는 한 이용자 ID의 변경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이용고객이 등록한 이용자 ID 및 비밀번호에 의하여 발생되는 사용상의 과실 또는 제 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해당 이용고객에게 있습니다.

제 14 조 (게시물의 관리)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를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제 15 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1) 회원이 서비스 화면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또한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 게시물을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비영리 목적인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또한 서비스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취득한 정보를 임의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 게시 내용에 대해 제 14조 각 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정보의 제공)

(1)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추가적인 개인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 17 조 (광고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

(1)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투자기반의 일부는 광고게재를 통한 수익으로부터 나옵니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합니다.

(2)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5 장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제 18 조 (계약 변경 및 해지)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www.smartr.co.kr) 웹 내의 [회원탈퇴] 메뉴를 이용해 가입해지를 해야 합니다.

제 19 조 (서비스 이용제한)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내용에 있어서 본 약관 제 11조 내용을 위반하거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비속한 ID 및 별명 사용
* 타 이용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한 경우
* 기타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될 경우
* 6개월 이상 회원로그인을 한 적이 없는 경우

1.상용소프트웨어나 크랙파일을 올린 경우

2.반국가적 행위의 수행을 목적으로 하는 내용을 포함한 경우

3.저작권이 있는 글을 무단 복제하거나 mp3를 홈계정에 올린 경우

(2) 상기 이용제한 규정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대하여 별도 공지 없이 서비스 이용의 일시정지, 초기화, 이용계약 해지 등을 불량이용자 처리규정에 따라 취할 수 있습니다.

제 6 장 손해배상 및 기타사항

제 20 조 (손해배상)

회사는 서비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에 대하여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1 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및 이용자와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10) 회사에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16년 3월 21일부터 적용됩니다.

개인정보보호정책

(주)더엠알네트웍스(이하 회사라 합니다)와 이용 고객(이하 '회원')간에 회사가 제공하는 객실관리프로그램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의 중요성을 인식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엄격하게 관리하며, 이를 위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제정하여 시행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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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더엠알네트웍스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은 다음과 같은 내용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제1장.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일반 원칙
▶ 제2장. 개인정보의 수집범위 및 수집 방법
▶ 제3장. 개인정보의 관리 및 제공
▶ 제4장.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 제5장.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적 및 관리적 대책
▶ 제6장. 쿠키의 운영 및 관리 사항
▶ 제7장. 회원의 개인정보 연람·정정 및 동의
▶ 제8장. 회원의 책임
▶ 제9장. 개인정보처리방침의 개정
▶ 제10장.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및 연락처

제1장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일반 원칙

제1조 (목적)
회사가 운영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일반 원칙은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가입 및 이용에 있어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자 기술적·관리적 원칙을 수립하여 시행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개인정보의 범위)
개인정보라 함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와 "(주)더엠알네트웍스 이용약관" 제9조(정의)에서 규정한 회원식별을 위한 이용자 ID 및 비밀번호를 포함한 회원정보를 말합니다.

제2조 (개인정보의 범위)
개인정보라 함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와 "(주)더엠알네트웍스 이용약관" 제9조(정의)에서 규정한 회원식별을 위한 이용자 ID 및 비밀번호를 포함한 회원정보를 말합니다.

제3조 (수집 동의)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가입시 "(주)더엠알네트웍스 이용약관" 제5조(이용계약의 성립 등) 및 제6조(서비스 이용 신청)에 의거 개인정보의 수집 및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4조 (수집 목적)
회사는 회원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며, 연령에 따른 다양한 정보의 제공을 위하여 경우에 따라서, 기본적인 정보이외에 추가적인 정보를 제공받고 있으며, 이 경우에 회원의 선택에 따라 임의적으로 수집할 수 있습니다.

제2장 개인정보의 수집범위 및 수집방법

제5조 (수집 범위)
(1)개인정보 수집범위
①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가입시, 적법하고 공정한 수단에 의하여 서비스 계약의 성립 및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만을 수집합니다.
② 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 회원의 기본적 인권을 현저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개인정보는 회원의 동의가 있거나 미국법률에 규정한 경우가 아니고는 수집하지 아니합니다.

제6조 (수집 항목)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가입하고자하는 이용자는 회사가 요구하는 정보를 입력하고, "(주)더엠알네트웍스 이용약관"에 동의하여야 합니다. 이때 항목에 따른 수집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 : 회원의 식별을 위해 수집됩니다.
2.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 고지사항 안내,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신규 서비스 소개나 이벤트 정보 안내 등을 위해 수집됩니다.
3. 거주지역, 직업 : 통계학적 분석을 위해 수집됩니다.

제7조 (추가 정보의 수집)
① 이용자가 회원으로 가입할 때는 본인 여부 확인을 위하여, 개인의 이름, 전화번호 등의 정보를 제공받도록 요청받게 됩니다. 또한,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외에도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부가적인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이 회사나 제휴사가 개최하는 각종 퀴즈, 경품 이벤트나 공모전 등과 같은 각종 프로모션 행사에 참여할 때
2. 회사의 서비스를 통하여 물건을 구매하거나 여행 상품을 예약할 때
3. 구인구직 정보 게재, 게시판에 게시물 게재 등과 같이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정보 공개가 필요한 경우
② 회사의 서비스 개선이나 연구를 위하여 설문조사를 실시하는 경우에도 부가적인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개인정보처리방침' 페이지를 링크하여 회원들이 반드시 서비스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이해하고 참고할 수 있도록 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에 대한 추가 정보를 필요로 하는 때에는 회원에게 정보제공을 위해 허락을 받는 과정을 다시 한번 거치게 됩니다. 회사와 직접 연락을 취하는 경우에도 회사는 회원 본인인증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8조 (위탁관리)
회사가 업무진행에 있어 필요에 의하여, 개인정보 처리를 외부 기관에 위탁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동의를 받아야 하며,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준수할 수 있는 자를 수탁자로 선정하며 위탁계약 등을 통하여 회사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의 금지, 사고시의 책임 및 손해배상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 기록으로 보존하여야 합니다.

제3장 개인정보의 관리 및 제공

제9조 (주의 의무)
① 회원의 이용자 ID와 비밀번호에 대한 보안책임 및 관리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제3자에게 이용자 ID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지 않도록 항상 주의할 의무가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개선, 또는 이용자 ID 및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서비스 계속을 위하여 온라인상으로 본인확인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외에 불필요하게 전화나 e-mail 등의 방법으로 회원의 비밀번호 등의 개인정보를 요청하지 않습니다.

제10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①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고지 또는 명시한 범위를 초과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② 회사가 제1항에도 불구하고,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고지 또는 명시한 범위를 초과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당해 회원에게 개별적으로 서면이나 전자우편 등의 통지를 이용하여 동의를 받으며, 이 경우 각 회원은 고지 또는 명시한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것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제11조 (개인정보의 비공개 예외)
①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본인이 허락한 경우, 또는 법에 의하여 요구된다고 선의로 판단되는 등과 같은 특별한 사정이 있을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② 회사는 제1항에도 불구하고, 다음 각호의 경우와 같이 회원 정보가 공개될 수 있다고 명시한 경우에도 예외로 합니다. 이 경우, 필요에 따라 회원의 동의를 얻도록 합니다.

1. 서비스 업무 제휴사 및 부가서비스 정보 제공자
회사와 업무상 제휴를 한 제휴사나 부가서비스로 정보를 제공하는 자와는 회사의 회원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수집은 반드시 회원 개인의 허락을 얻은 후에 진행됩니다. 정보 제공자들이 회사와는 관계없이 회원들에게 정보를 제공할 목적으로 발송되는 메일을 수신하시려면 직접 서비스에 가입하여 정보를 제공하시거나 회원들의 허가를 통하여 회사가 해당 제휴사에 회원 이름과 전자 우편 주소를 제공하거나 메일 수신을 원하는 회원들에게 회사에서 메일을 발송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 후원사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후원사에게 공개할 수 있으나, 데이터 공개 과정 이전에 반드시 회원에게 이 사항을 공지하고 허락을 얻어야 합니다. 이를 통하여 수집된 정보는 전부 혹은 일부를 파트너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가 공유되는 경우에는 정보 수집 또는 전송 전에 회원에게 미리 알려드립니다. 각종 프로모션 행사에서는 행사 주관사나 후원사에서 회원에 관한 추가 정보를 요청하기도 합니다. 추가 정보를 요구함으로써 회원은 후원사에 회원의 요청을 이행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를 후원사에게 전송하도록 허락하게 됩니다. 많은 경우에 있어서 회원의 전자우편 주소만이 공개됩니다. 그 이상의 정보를 후원사와 공유하게 될 경우 그러한 전송 전에 회원에게 미리 알려드립니다.

3. 제 3자 데이터 및 집계 데이터
비밀유지계약에 따라 회사는 회원 정보를 제3자 데이터와 비교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앞으로 파트너가 될 가능성이 있거나 광고주, 기타 제3자에게, 그리고 기타 합법적인 목적을 위하여, 회사의 서비스를 설명하는 목적으로 집계된 사용자 통계치(예를 들어, 회원 70%가 필라델피아 거주) 등의 정보를 공개할 수 있습니다.

4. 그 밖의 경우
회사는 "(주)더엠알네트웍스 이용약관"을 위배한 사람이나 서비스의 권한 또는 자산, 다른 서비스 회원 및 의도적이든 그렇지 않든 사람들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자를 식별하거나 연락을 취해야 할 경우 혹은 그들의 행동에 응당하는 법적 조치를 취하기 위하여 반드시 정보를 공개해야 한다는 충분한 근거가 있는 경우에 한해, 회원 정보를 공개할 수도 있습니다. 미국 법에서 요구하는 경우, 관리상 목적과 서비스 질의 유지 및 향상 등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기타 목적으로 회원 정보를 공개할 수 있습니다.

제4장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제12조 (보유기간)
① 회사가 회원으로 부터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 그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은 회원이 직접 회원 가입을 신청한 시점부터 해지(탈퇴)하겠다는 의사 표시를 하여 해지(탈퇴)가 처리된 시점까지로 합니다. ② 회원으로서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계속적으로 보유하며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이 직접 삭제하거나 수정한 정보, 회원탈퇴(해지)를 요청한 경우에는 재생할 수 없는 방법에 의하여 디스크에서 완전히 삭제하며 추후 열람이나 이용이 불가능한 상태로 처리됩니다.

제13조 (이용기간)
회사는 개인정보를 수집한 목적을 달성하거나 회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하며 회사로부터 개인정보를 적법하게 제공받은 제3자에 대하여도 이를 준수하도록 권고합니다.
단 다음 각호의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1. 보유기간을 회원에게 미리 고지하거나 명시한 경우 그 보유기간이 경과하지 아니한 경우
2. 개별적으로 회원의 동의를 받은 경우

제5장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 및 관리적 대책

제14조 (일반 원칙)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한 관리는 우선적으로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합니다.

제15조 (기술적 대책)
① 회사가 수집한 회원 정보는 사용자 ID와 비밀번호로 보호되고 있습니다. 회원 정보는 본인만이 직접 관리할 수 있습니다. 정보 변경은 반드시 본인 확인 과정을 거쳐 본인만이 직접 정보를 수정할 수 있도록 시스템적으로 처리되어 있습니다.

② 번호는 시스템적으로 암호화되어 보관됩니다. 따라서, 본인의 이름과 비밀번호변경질문과 답변등의 데이터를 입력하면 확인 과정을 거쳐 이메일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발급해 드립니다. 비밀번호 관리는 세심하게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사에서 회원에게 전화나 메일을 통하여 비밀번호를 문의하는 경우는 없습니다.

③ 회사나 도서관 등과 같은 공공장소에서 컴퓨터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특히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게시판이나 메일 송수신 등을 통하여 공개되는 개인정보에 대하여는 회사에서 그 보호를 보장하기 어렵습니다.

제16조 (관리 대책)
①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및 관리에 필요한 절차 등을 마련하고 있으며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시스템의 관리자를 지정하여 갱신 등의 관리를 하도록 하고 있으며 직무상 알게된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누설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관련 직원에게 필요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고 본 정책에 명시된 이행사항 및 관련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하여 적절한 절차를 마련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③ 제2항에 의해 감사결과 운영상의 시정 또는 개선을 요구하는 사항이나 위반내용이 있는 경우 이를 시정 또는 개선하고 기타 필요한 조치를 취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제6장 쿠키의 운영 및 관리사항

제17조 (쿠키의 사용)
① 회원들에게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회사는 기술적으로 회원의 개인정보를 이용할 수 있도록 쿠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② 쿠키를 사용하는 서비스에 접속했을 때 당해 서비스를 운영하는 프로그램은, 자동으로 만들어내는 쿠키를 회원의 컴퓨터로 전송해서 그의 하드디스크에 저장해 둡니다. 이 내용은 필요할 때는 언제나 다시 불러서 필요한 만큼 변경한 다음, 다시 저장할 수 있습니다.

③ 쿠키는 주로 개인의 환경이나 취향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합니다. 이런 개인화된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항상 쿠키를 허용하도록 브라우저를 처리해 두어야 합니다. 그러나 회원은 브라우저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쿠키의 허용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쿠키의 허용을 거부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제18조 (쿠키의 설정 등)
회사는 각 개인의 환경에 적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쿠키를 사용합니다. 서비스에서 쿠키를 이용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으로 등록하면, 처음 로그인할 때 쿠키가 설정되며, 로그아웃하면 삭제됩니다. 회원 로그인과 관련하여 쿠키가 사용되는 것은 현재 로그인 상태인지를 확인하기 위하여 사용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이용자 ID나 비밀번호를 기억하는 경우도 있지만, 이것은 회원의 편의를 위한 것으로 회원의 이용을 권장할만하지는 않습니다. 특히, 비밀번호의 경우는 외부 유출의 우려가 있으므로 기억시켜서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2. 서비스제공시 사용자 환경 설정 등에서도 쿠키를 사용합니다. 개인이 직접 선택한 검색 사용환경 값을 저장해 두었다가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환경 설정을 위하여 이 정보를 사용합니다.

3. 회사는 회원 및 미등록 사용자들의 사용 빈도의 차이나 반복 사용정도 등 사용자의 이용 행동에 관한 정보를 위하여 쿠키를 사용합니다. 이러한 정보를 기초로 한 타겟 광고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4. 쿠키는 회사가 진행하는 이벤트, 퀴즈 잔치 등과 같은 각종 프로모션 행사 등에서 개인정보를 확인하기 위하여 사용됩니다. 참가자의 참여 빈도수나 이후 당첨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5. 쿠키는 회사가 사이트에서 실시하는 Online Poll의 온라인투표시, 재투표방지와 투표결과 정확도를 높히기 위해서도 사용됩니다.

6. 쿠키는 회원의 방문 형태 및 총체적인 방문 형태 측정을 위해서도 사용됩니다. 회원의 습관이나 이용 방식 등에 대한 정보 수집을 통하여 더욱 나은 서비스를 만들어 가는데 기초 자료로 활용합니다. 또한 이런 정보들은 배너 및 프로모션 행사가 사용자에게 필요한 것들로 구성될 수 있도록 하는데 사용되기도 합니다.

제19조 (광고 등에서의 사용)
서비스에 광고를 게재하는 광고주들의 배너에서도 쿠키를 사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시스템 관리와 광고주에게 제공할 통계 집계 등을 위하여 회원들의 IP 주소를 모으기도 합니다.

제7장 회원의 개인정보 열람&정정

제20조 (열람 및 정정 요청)
① 회원은 서비스를 방문하여 이용자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할 수 있으며, 만약 기수집된 개인정보에 오류가 있는 경우에 회원이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아니합니다. ② 회원은 회사에 직접 방문하여 본인의 개인정보의 열람 및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의 조치는 제1항을 준용합니다.

③ 제1항 및 제2항의 경우, 회원의 서비스 이용정보를 담고있는 로그파일은 회사내부에서만 열람이 가능하며, 특별한 예외적 경우(미국법률등이 적용될 중요한 상황)가 아니하고서는 외부로는 제공되지 아니합니다.

④ 제1항 및 제2항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회원 본인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 사본을 회사에 제출하여야 하며, 본인이 아닌 본인의 대리인으로서 정정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위임장을 추가적으로 회사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⑤ 제1항 및 제2항에 의거, 정정조치가 취해진 경우 회사는 그 사실을 당해 회원에게 통보합니다.

제21조 (개인정보의 수정)
회원은 서비스를 통하여 열람한 개인정보에 대해 회사에서 허용한 부분에 대해서는 수정이 가능하며, 이경우에 수정가부에 대한 개인정보 항목은 "(주)더엠알네트웍스 이용약관"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8장 회원의 책임

제22조 (회원의 주의의무)
회원의 개인정보와 관련한 이용자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보안유지 책임은 해당 회원 자신에게 있습니다. 회사에서는 비밀번호에 대해 어떠한 방법으로도 회원에게 직접적으로 질문하는 경우는 없으므로 타인에게 비밀번호가 유출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여야 합니다.

제23조 (분쟁 조정 등)
①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주)더엠알네트웍스 이용약관"의 규정에 따릅니다.
② 만약 "이용약관" 규정에 해당되지 않거나 해결되는 않는 분쟁 발생시에는 해당 미국법률에 따라 분쟁해결 단계로 들어갑니다.

제9장 개인정보처리방침의 개정

제24조 (개인정보처리방침의 효력 및 개정)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서비스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하며,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회사의 내부 방침 변경 등으로 인하여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25조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변경 확인)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그 변경사항에 대하여 즉시 홈페이지를 통하여 게시하고 개정일자 등을 적시하여 개정된 사항을 회원이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고지합니다. 따라서, 회원은 서비스 이용시 수시로 변경사항을 확인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 있어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10장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및 연락처

제26조 (개인정보의 관리 책임)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며,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있어 회원에게 고지한 사항들에 반하는 사고가 발생할 경우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에게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회원의 의견을 수렴하고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전화, 전자우편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의 상담창구를 통하여 회원의 불만사항을 접수, 처리하고 있습니다.
기타 불만에 대한 내용은 다음 메일 주소(cglee@mrnts.co.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제27조 (개인정보 관리자 정보)
더엠알네트웍스은 이용자의 개인정보 관련 문의 사항 및 불만 처리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및 담당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이 름 : 이호근                전 화 : 1899-5781
직 위 : 본부장                메 일 : hk.lee@mrnts.co.kr

기타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 아래 기관에 문의 가능합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privacy.kisa.or.kr / 국번없이 118)
-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www.spo.go.kr / 국번없이 1301)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cyberbureau.police.go.kr / 국번없이 1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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